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능 알아보자 너도 궁금해? 원로원 보고싶다~

by vs7wf28t86yi 2020. 10. 18.

반가워요:ㅇ먀릭크 이에용.영광스럽게도 제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요.:ㅁ날씨가 맑은게 헤헤 즐거워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엇을 하며 보내시나요? :-)바로 이야기할 메인은이에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

<
p style="text-align: center;"> 근데 저도 #원로원 #원로원의 경의를 받는 코시모 1세 #원로원의원 가 정말 궁금했어요.이웃님들 서칭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고있어요.자, 이제 바로 행복해질까요?구독자분들의 관심에 보답하는의미로이제 시작할게요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원로원입니다.이 포스팅이 인생이 우울한 당신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생활을 도망가려고 고민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만할 명확한 이유를 제안할 수 있길 많이 바랍니다.언젠가 이러한 느낌이 난 적 있을까요?난 지금 누구를 위하며 살아가지?요즘, 이슈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원로원입니다.힘들게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많이 궁금해하시는 자료입니다.딱좋은 바람을 맞으면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좋은 상황에서 포스팅 하는것이 진짜로 행복이랑께요요기 마릭크 포스팅에서 하이 퀄리티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yle="text-align: center;"> 로마 건국자 로물루스가 설치하여 로마 건국 때부터 존재하였습니다고 합니다.
왕정(王政) 때 씨족(氏族)의 장로(長老)로 구성된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공화정 때 의원수 300명, 뒤에 600명이 되었다(카이사르 때는 900명).
의원의 임기는 종신(終身)이었다.
처음에는 귀족(파트리키)만으로 구성되었으나 차차 평민(플레브스)도 참가하였으며, BC 3세기경부터는 임기 만료된 정무관(政務官)이 자동적으로 의원이 되었다.
의원은 점차 최상급 신분이 되었으며, 연령제한과 재산자격까지 생겼다.
또한 공화정 때 민회(民會) ·정무관 등과 함께 로마를 지탱하는 3개 기둥이 되었다.
원래는 입법 ·행정 기관이 아니었으나, 최상급 신분의 종신의원에 의하여 구성되었기 때문에 그 권위는 매우 높아, 국정운영의 실질적인 중심기관이 되었고, 원로원 결의는 법률과 똑같은 효력을 가졌다.
입법, 자문등의 국정활동 및 집정관(콘술)을 선출하였습니다.
선출제정 때 황제 권력과 대립, 또는 협조(五賢帝時代가 전형적임)를 나타냈으나, 역사를 움직이는 주체적 구실은 하지 못하였고, 권한도 축소되었다.
디오클레티아누스제(帝)의 도미나투스[專制君主政] 성립 뒤 명예적인 칭호로 변하였습니다.

이번포스팅은 원로원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원로원의 경의를 받는 코시모 1세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빕니다.이상 원로원의원 마리큐 올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바이~